Business Area

마케팅/컨설팅

Home 마케팅/컨설팅 마케팅/컨설팅

마케팅 사업 부문

자사보유 DB를 통해 시장환경을 분석하고
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.

  • 초기단계

    기획&준비단계

    Target 분류
    (업종별, 형태별 등)
    수요조사
    (고객의 수요성향 조사)

  • 1단계

    사전 마케팅 단계

    고소득자, 전문 투자자 대상
    상담 및 사업설명회 진행
    일반투자자, 임대사업자 대상
    광고를 통한 마케팅 진행

  • 2단계

    본 마케팅 단계

    조직 분양 마케팅
    자사보유 DB 및 고객 DB를
    활용한 네트워크 마케팅

  • 3단계

    사후 마케팅 단계

    미분양 마케팅
    부동산 계약 및 계약자
    소지에 의한 미분양 마케팅

컨설팅 사업 부문

다양한 투자자들의 고객을 대상으로
설명회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.

  • Step 01
  • Step 02
  • Step 03
  • Step 04
  • 컨설팅 의뢰

    분양성 조사, 분양가격 검토
    마케팅 방안 요청

  • 입지 및 개발 프로젝트 환경 분석

    부동산 및 주변 리서치 /
    기초 데이터베이스 분석 및 자료 검토

  • 시장 환경 공급, 수요, 가격 분석

    입지 환경 검토 /
    개발 환경 검토 / 사업지 검토

  • 분양, 임대, 미분양시 대처 등
    가격 산정 및 마케팅 전략 수립

    상품 차별화 전략 / 모델하우스 운영 전략 /
    마케팅 특화전략 / 투자손익 분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