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siness Area
마케팅 사업 부문
초기단계
기획&준비단계
Target 분류
(업종별, 형태별 등)
수요조사
(고객의 수요성향 조사)
1단계
사전 마케팅 단계
고소득자, 전문 투자자 대상
상담 및 사업설명회 진행
일반투자자, 임대사업자 대상
광고를 통한 마케팅 진행
2단계
본 마케팅 단계
조직 분양 마케팅
자사보유 DB 및 고객 DB를
활용한 네트워크 마케팅
3단계
사후 마케팅 단계
미분양 마케팅
부동산 계약 및 계약자
소지에 의한 미분양 마케팅
컨설팅 사업 부문
컨설팅 의뢰
분양성 조사, 분양가격 검토
마케팅 방안 요청
입지 및 개발 프로젝트 환경 분석
부동산 및 주변 리서치 /
기초 데이터베이스 분석 및 자료 검토
시장 환경 공급, 수요, 가격 분석
입지 환경 검토 /
개발 환경 검토 / 사업지 검토
분양, 임대, 미분양시 대처 등
가격 산정 및 마케팅 전략 수립
상품 차별화 전략 / 모델하우스 운영 전략 /
마케팅 특화전략 / 투자손익 분석